웹젠 뮤온라인, 14번째 신규 클래스 '일루전 나이트 자카드' 공개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 기간제 고급 아이템 증정

디지털경제입력 :2022/09/20 17:02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의 14번째 신규 클래스 ‘일루전나이트 자카드’를 먼저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루전나이트 자카드’는 작년 20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후 1년만에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다. 뮤 세계관의 주요 캐릭터 ‘쿤둔’의 분신이었으나 전장에서 버림받은 후 환영의 힘과 함께 복수의 화신으로 재탄생했다는 설정이다. 민첩 능력치 중심의 한 손검 캐릭터로 스킬을 통해 ‘환영의 검’을 소환하여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클래스는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스피드 서버’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늘부터 오는 29일까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웹젠, ‘뮤 온라인’ 일루전나이트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해당 기간 내 사전예약을 접수한 모든 게임회원들에게는 3일간 사용할 수 있는 ‘정복자의 날개’, ‘대천사의 절대무기’,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 장비 3종이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에 신규 및 복귀 회원 초청 이벤트로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올해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거나 9월 12일 이후 게임회원을 초청한 회원들과 초청받은 회원 모두 이벤트 대상이다. 초청을 받고 복귀한 회원 및 신규 회원에게는 7일간 정액권, 스크롤 5종 보상과 함께 한정 패키지인 ‘친구 패키지’ 구매혜택을 준다. 초청 인원 중 2명 이상이 ‘친구패키지’를 구매한 경우 초청한 회원에게는 ‘+13 귀속 3차 날개’를 선물한다.

‘친구 패키지’는 30일 정액 패키지와 ‘+13 귀속 3차 날개’등 3가지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계정당 1회만 구매할 수 있다. 해당상품을 구매한 고객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상품권 기프티콘을 별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따로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