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베가게임즈 신작 '피의서약'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마련

10월 14일까지 무기, 방어구, 코스튬 등 인게임 아이템 쿠폰팩 지급

디지털경제입력 :2022/09/20 08:32

아이템베이(itemBay)는 베가게임즈와 함께 모바일 MMORPG ‘피의서약’ 서비스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게임 ’피의서약’은 베가게임즈가 개발해 15년 간 서비스하고 있는 한국 대표 무협 MMORPG ‘십이지천’의 IP를 활용한 신작이다. 이 게임은 정파, 사파, 마교 세력 간 대규모 성석전, 몬스터 섬멸전, 문파전 등 원작 온라인 게임의 시원한 액션을 모바일에 그대로 녹여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템베이는 베가게임즈와 제휴를 맺고 다음 달 14일까지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의서약’ 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게임 전용 쿠폰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아이템베이(itemBay)는 베가게임즈와 함께 모바일 신작 ‘피의서약’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설치 후 쿠폰을 등록하면 무기와 방어구를 강화할 수 있는 성석 총 15개와 유료 아이템인 의복 6회 획득권 2매를 얻을 수 있다. 게이머들은 베이 전용 쿠폰패키지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아이템베이는 추천 게임 거래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달의 추천 게임’에 ‘피의서약’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임머니, 아이템 등 피의서약 관련 거래를 진행할 경우 쿠폰으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거래 금액 일부를 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거래 글 작성 시 활용할 수 있는 파워존·굵은펜·파란펜 24시간권, 아이콘 10개 등 유료 서비스 이용권도 지급된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피의서약은 약 3년 간 개발 과정을 거친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로 직관적인 UI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던 작품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빠른 캐릭터 성장 등으로 더욱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