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2022시즌4: FEARLESS' 오픈

12월 1일까지...서든패스로 전용 캐릭터 벨라 제공

디지털경제입력 :2022/09/11 10:00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2 시즌4: FEARLES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시즌은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서든패스’ 활성화 시 시즌 전용 캐릭터 ‘벨라’를 제공하며 각종 미션을 수행해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시 신규 돌격소총 ‘ANR FearLess’를 지급한다. 열화상 전술전자장비를 탑재한 ‘ANR FearLess’는 식별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적을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번 시즌부터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서든패스’가 대폭 개편된다. 

먼저 시즌4 추가 캐릭터, 무기, 아이템 등 원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패스샵’이 추가됐다. 보상은 ‘서든패스’ 레벨을 높여 획득할 수 있는 ‘PP(Pass Point)’를 활용해 교환할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에 2022 시즌4 FEARLESS 업데이트.

또 ‘서든패스’ 60레벨을 달성하면 구매할 수 있는 ‘리부트패스’를 도입했다. ‘리부트패스’ 구입 시 패스 레벨이 초기화되며, 1레벨부터 60레벨까지의 ‘리부트패스’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부트패스’ 60레벨을 달성한다면 시즌 중 언제라도 ‘리부트패스’ 반복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넥슨 측은 전장 리플레이 시스템도 시범 지원한다. 리플레이는 공식 홈페이지 병영수첩 기록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랭크전 폭파미션을 대상으로 시범 적용되며, 매치 종료 5분 경과 이후부터 확인할 수 있다. 전장 리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아군과 적 팀의 이동 경로, 적 처지 시점의 공격 궤적, 투척 무기 사용 내역 등 전반적인 전투 기록을 제공하며, 이 외 배속 조절 기능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추석 맞이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플레이 미션 등을 달성하고 얻은 ‘빙고 티켓’을 활용해 줄을 완성하면 ‘AK47(IK) 곤룡(15일)’, ‘Knife 곤룡(15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전체 완성 3회를 달성하면 30만 경험치와 더불어 ‘영구제 밀봉’, ‘AWP(IS) 곤룡(영구제)’ 등을 선물하며, 선착순 5천명에게는 1천SP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 9월 15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