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새 월드 15 강습 업데이트

마계 배경 크로셀, 모니카, 리리스 이야기 담아

디지털경제입력 :2022/09/08 15:23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월드 15 ‘강습’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월드 15 ‘강습’은 마계를 배경으로 하며, 마신 ‘크로셀’과 ‘크로셀’이 깃든 몸의 숙주 ‘모니카’, 마계 여왕 ‘리리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규 월드와 함께 영웅 ‘계약자 크로셀’을 새롭게 공개했다. ‘계약자 크로셀’은 여성 숙주의 몸에 깃든 마신으로, 숙주의 몸을 차지하기 위해 침식하던 중 마계 여왕 ‘리리스’에 의해 봉인당한 상태이다. 픽업 이벤트 기간에는 영웅 픽업 및 영웅의 전용무기 픽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월드 15 강습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2일까지 메인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강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누적 스태미나 소모 미션’, ‘이벤트 균열 클리어 횟수 미션’ 등을 수행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누적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다음 달 5일까지 매일 10회씩 총 50회 영웅 및 장비 등을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50회 무료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같은 달 6일까지 ‘유료 젬’ 10회 소환 시 유니크 영웅 혹은 에픽 전용 장비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유료젬 확정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다음 달 6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각성 던전 상자’, ‘공주의 칙명’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