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전국 학원 대상 스마트학습센터 사업설명회 개최

16일 대구 시작...구미, 울산, 포항 등 총 7개 지역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9/07 09:59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전국 학원을 대상으로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콘텐츠 파트너십' 9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예비 초등생부터 중등생까지 전 학년을 타깃으로 전과목 100% 교과 연계 콘텐츠를 제공한다. 콘텐츠 파트너십 이용 시 주요 과목 내신 관리는 물론 한국사, 독서논술, 한자, 코딩 등 영역별 특강 과정까지 보유하고 있다.

또한 AI진단 평가 및 300만 멀티 미디어 콘텐츠를 통한 학생별 학습 처방과 더불어, 유형 및 실력별로 문제를 제공하는 체계적인 수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원생들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116만 학부모가 선택하고 대한민국 가장 많은 학생·학부모가 경험한 스마트 학습으로 회원 모집에도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콘텐츠 파트너십 사업설명회

이 외에도 업계 최소 약정 기간인 6개월 단기 제휴 혜택을 선보여 원장들의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장기 약정 시에는 결합 할인을 추가로 제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이번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콘텐츠 파트너십 사업설명회는 이달 16일 대구를 시작으로, 구미, 울산, 포항, 안동, 인천, 전주 등 총 7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명균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실장은 "이번 설명회는 원장님들께서 학원 운영을 하며 겪으실 수 있는 크고 작은 고민들을 자사의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해결해드릴 수 있는 파트너십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하는 행사"라며 "아이스크림에듀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운영 프로세스와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바탕으로 학원에서도 우리 아이들에게 더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