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하반기 기술 직군 경력직 공개채용

9개 분야 유관 경력자 두 자릿수 규모 채용 실시

인터넷입력 :2022/09/07 09:34

타다가 기술 직군 경력직 인재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안드로이드 개발자 ▲iOS 개발자 ▲서버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인터널 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데이터 분석가 ▲프로덕트 오너(PO) 9개 분야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로, 유관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이달 말까지 타다 홈페이지 내 ‘타다팀 채용’ 페이지 또는 노션 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사진=타다)

바쁜 지원자들을 위해 간편 지원 시스템도 마련했다. 타다 채용 페이지에서 ‘이력서 없이 간편 지원하기’에 접속하면 이름, 연락처, 지원 희망 포지션 등의 기본 정보를 비롯해 현재 직무나 경력 연차 같은 주요 경력 사항을 바로 기재하는 방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면접은 서류 검토 합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발 및 데이터 직군의 경우, 1차 전화 인터뷰와 코딩테스트를 포함한 2차 기술 인터뷰, 3차 컬처핏 인터뷰로 구성된다. 프로덕트 오너 직군의 면접은 1차 역량 인터뷰와 2차 컬처핏 인터뷰 순서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김남현 타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동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진심을 가지고 몰입하실 수 있는 분이라면 이번 채용에 꼭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사는 작년 11월 말 5~7인승 승합차 기반의 모빌리티 서비스 ‘타다 넥스트’를 처음으로 선보인 후 현재까지 50만 명 이상의 신규 가입자를 유치해 250만명에 달하는 누적 가입자를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