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산업별 세미나 - e커머스 편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0일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이커머스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직접 ▲이커머스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자동화 ▲클라우드 보안 등 이커머스 사업을 위한 필수 정보와 다양한 활용 사례를 제시할 예정이다.
첫 세션에서는 커머스 산업 컨설턴트인 박성의 쓰리알랩스(3R Labs)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와 D2C 등 이커머스의 메가 트렌드에 대해서 소개하며 서문을 연다.
뒤 이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기업 샵라이브의 김동훈 이사가 라이브 커머스의 다양한 자사몰 도입 성공사례와 활용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개발사 빅인사이트의 천영훈 실장이 광고와 CRM을 통해 고객에게 통일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오후 세션에서는 베스핀글로벌이 이커머스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최신 디지털 전략과 방안에 대해 집중 조언한다.
베스핀글로벌의 박기철 개발팀장은 이커머스 산업을 위한 개인화 챗봇·음성봇 구축 방안에 대해서, 정현석 클라우드 보안 사업 본부장은 강력한 이커머스 보안을 위한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소개한다. 더불어 베스핀글로벌 박준 클라우드 컨설턴트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차별화 방법과 경쟁력 확보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베스핀글로벌·대우건설·모모, 베트남 스마트시티 협력2022.09.02
-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120% 사용법’ 밝힌다2022.08.23
- 베스핀글로벌, 인젠트와 오픈소스 DBMS 사업 협력2022.07.06
- 베스핀글로벌 중동아프리카 법인, 아부다비로 확장·이전2022.06.30
베스핀글로벌의 윤현집 전략 마케팅 담당은 “이번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 세미나에서는 급격하게 달라진 시장에서 성공을 위해 무엇에 집중하고 대비해야 하는지 실질 전략과 활용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은 각 산업 군의 종사자들이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혁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0일(화) 오후 2시부터 잠실 롯데타워 스카이31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현장에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보안 취약점 무상 진단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