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에이카, '포인트 아레나' 업데이트

신규·복귀 이용자 99레벨 점핑권 및 12강화 장비 지급

게임입력 :2022/08/30 09:50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이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가 새로운 PVP 콘텐츠인 '포인트 아레나'를 선보이고 신규·복귀 이용자 99레벨 점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콘텐츠 '포인트 아레나'는 99레벨 이상인 이용자가 소속 국가에 상관 없이 두 개의 진영으로 나눠 신규 전장인 '핏빛 숲'에서 48 vs 48의 전투를 치루는 콘텐츠로 매일 2회 열린다.

이용자는 ‘포인트 아레나’ 참여 시 '솔 거점' 또는 '마니 거점'으로 클래스에 따라 균등하게 분배돼 소속되며, 소속 거점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이 솔/마니 기어코어가 완료 된 전설 장비 착용상태로 변경된다.

에이카포인트아레나

‘포인트 아레나’는 종료 시간까지 상대방 거점 소속 캐릭터들에게 입힌 누적 피해량이 높은 거점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이용자의 캐릭터 사망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화 했다. 동시에 ‘에이스’, ‘역전의 명수’, ‘피버 타임’ 등 초반 열세를 역전 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한층 더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포인트 아레나’ 참가 후 승리 및 패배 보상으로 ‘포인트 아레나의 징표’를 받을 수 있으며, 징표를 모아 신규 징표 상점에서 ‘발할라 오닉스’와 한정 코스튬 세트 2종, 버프 포션 및 마력의 결정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발할라 오닉스’는 최초로 선보이는 승급 캐릭터 전용 경험치 아이템으로 승급 40레벨까지 사용 가능하다.

에이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인트 아레나’에 1번이라도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흑호 칭호를 제공하며, 홈페이지 ‘건의 및 토론’ 게시판에 참가 소감 및 리뷰를 작성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스카이 노블레스(30일)’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한, 신규·복귀 이용자는 접속만 해도 지급되는 ‘2022 점핑 패키지 상자’를 통해 '+12강화 정복자 기어코어 장비 선택 상자'와 캐릭터를 즉시 99레벨로 성장 시킬 수 있는 ‘점핑 이용권 Lv99’를 비롯해 성장에 유용한 각종 프리미엄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누구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 350% 경험치 획득 증가와 200% 명예 점수 획득 증가 특급 버닝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