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케이딜, 추석 이벤트 진행…첫 구매 최대 50% 할인

9월 4일까지 최대 5만원 상품권 페이백 제공

방송/통신입력 :2022/08/24 09:43

KT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반 문자 커머스 '케이딜(K-Deal)'에서 추석 맞이 초특가 할인과 상품권 페이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9월 4일까지 케이딜에서 누적 1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CJ제일제당, 정관장 등 다양한 브랜드의 추석 선물세트 상품들도 초특가로 구성했다. 여기에 5~10%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8월 24일부터는 이번 추석에 케이딜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구매자에 한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존'을 준비했다. 케이딜에서 한 번도 상품을 구매한 적 없는 소비자는 혜택존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1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케이딜은 KT의 통신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의 빅데이터를 AI로 분석해 개인에게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는 쇼핑몰 서비스다. 

관련기사

소비자의 관심사에 맞는 상품의 특가 정보를 AI가 선별해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KT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맞춤형 커머스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소비자가 케이딜을 이용할 수 있다.

최준기 KT AI/빅데이터사업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KT는 AI와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활용해 소비자 친화형 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