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할 수 있는 '디지털 ARS' 오픈

상담원 대기, 앱 설치 없이 모바일로 24시간 업무처리

금융입력 :2022/08/23 16:02

미래에셋생명은 23일 스마트폰을 통해 상담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 '디지털 ARS'를 오픈했다.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으로 미래에셋생명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안내와 함께 자동으로 디지털 ARS가 연결되는 서비스다. 음성 ARS와 달리 통화 대기시간이 없고, 화면에 나온 업무를 선택해 곧바로 처리할 수 있다. 

'디지털 ARS' 화면을 직관적으로 구성했는데, 계약조회, 즉시이체, 대출 등 이용량이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업무들을 퀵화면으로 구현해 고객의 모바일 동선을 최소화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앞으로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서비스 전반에 모바일 기반의 인슈어테크를 도입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