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임용 주변기기 'G 오로라 콜렉션' 출시

화이트 톤 적용 무선 마우스·키보드 등...전용 키캡과 패드 함께 출시

홈&모바일입력 :2022/08/09 09:54

로지텍이 9일 신규 게임용 주변기기 'G 오로라 콜렉션'을 국내 출시했다.

G 오로라 콜렉션은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 G175 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 등 총 3종이다. 화이트 톤 디자인을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무선 연결성을 강화했고 무게를 85g으로 줄였다. 내장된 배터리는 USB-C 단자로 충전 가능하며 RGB 조명 활성화 상태에서 최대 40시간동안 작동한다.

G 오로라 콜렉션. (사진=로지텍)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와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는 텐키리스 디자인을 기반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쉽게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이중사출 PBT 소재를 키캡에 적용했다.

무선 제품인 G715는 LIGHTSPEED와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고, USB-C 포트를 통해 완충 시 최장 25시간동안 사용 가능한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했다.

관련기사

G713은 탈부착을 지원하는 USB-C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구매 시 구름 모양 디자인의 팜레스트도 함께 제공한다.

출시 제품 모두 전용 소프트웨어인 'G 허브'를 이용해 RGB 조명 색상이나 발광 패턴 등을 조절할 수 있다. 키캡과 탑 플레이트, 마우스 패드 등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된다. 가격은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