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가 로블록스 플레이 이용자 30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플레이오는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 리워드 앱 서비스다. ‘로블록스’, ‘브롤스타즈’, ‘배틀그라운드' 등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게임을 플레이오에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오는 로블록스를 플레이하는 30만 이용자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로블록스 3젬 업그레이드 ▲로블록스에서 버디 찾기 두 가지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오 이용자는 로블록스를 2젬에서 업그레이드된 3젬으로 즐길 수 있다. 로블록스를 플레이할 경우 이전보다 더 많은 젬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 추가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35만 명 유저 달성 시 4젬 업그레이드 ▲이벤트 기간 중 40만 명 달성 시 5젬 업그레이드가 함께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로블록스 게임 내에서 플레이오 대표 캐릭터인 버디를 찾는 이벤트다. 로블록스 인기 게임 전광판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버디를 찾아 인증샷 혹은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이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플레이오 닉네임과 #플레이오 #플레이오로블록스30만 해시태그를 함께 공유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로블록스에 체험형 가상공간 '삼성 스페이스 타이쿤' 공개2022.07.12
- 로블록스에 '구찌 타운' 생겼다2022.05.30
- '선미가 로블록스에?' 스포티파이 아일랜드 출시2022.05.04
- KB국민은행, 로블록스로 메타버스 '접속'2022.02.09
플레이오는 해당 이벤트 참여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100명에게 플레이오 재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다음 달 6일 플레이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오를 서비스 중인 지엔에이컴퍼니는 “많은 분들이 플레이오에서 게임을 즐겨주시고 있다. 특히 로블록스의 경우 무려 30만 명이 넘는 게이머 분들이 플레이오를 통해 접하고 계신다”라며 “앞으로 로블록스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