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엑스박스 게임패스 '가족요금제' 일부 국가 테스트 시작

콜롬비아, 아일랜드에서 최대 4명 구독 추가 가능

게임입력 :2022/08/05 08:04

마이크로스프트(MS)가 엑스박스 게임패스의 가족 요금제 테스트를 시작했다.

외신에 따르면 MS는 엑스박스 게임패스의 이용자가 다른 사람과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요금제 테스트를 선보였다.

가족 요금제는 현재 콜롬비아와 아일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국가에서는 동일한 지역내에 최대 4명을 구독에 추가 할 수 있다.

그동안 이용자 사이에서 MS의 엑스박스 게임 패스의 가족 요금제가 나올 것이라는 루머가 지속적으로 나왔었다. 이번 가족 요금제에서 아일랜드 이용자는 테스트 버전을 월  21.99유로에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MS 선임 기술 관리자 테일러 미틀라이더는 “콜롬비아와 아일랜드에서 엑스박스 인사이더를 통해 여러 사람이 게임패스 얼티밋 혜택을 공유 할 수 있는 것을 미리 테스트 할 수 있다”라며 “이를 통해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의 고유 액세스 권한을 가진 최대 4명 이용자를 구독에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와 가족과 함께 더 쉽게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MS는 현재 엑스박스 게임패스 혹은 PC 게임패스를 월 9.99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두 요금제 모두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포함하지 않고 있지만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으로 월 14.99달러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