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디지털 창작 플랫폼 픽스아트와 업무협약

"글로벌 Z세대 이용자 공략”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8/04 10:37

글로벌 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포토위젯'은 디지털 창작 플랫폼 '픽스아트'와 이용자풀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픽스아트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이용하는 올인원 편집 앱으로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1억 5천만 명에 달한다. 지난 3년간 누적 다운로드 수 집계에서 전 세계 앱 중 상위 20위 안에 랭크된 글로벌 서비스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포토위젯, 픽스아트 각 플랫폼을 이용하는 글로벌 Z세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포토위젯 이용자들은 픽스아트의 높은 수준의 이미지 편집 도구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접할 수 있으며, 픽스아트 이용자들은 포토위젯의 쉽고 편한 폰 꾸미기 기능을 통해 직접 제작한 콘텐츠로 모바일 홈 스크린을 취향에 맞게 커스텀 할 수 있게 된다.

포토위젯-픽스아트 MOU

포토위젯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으로 꾸미기를 즐기는 이용자들과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길 좋아하는 이용자들이 모여 하나의 거대한 커뮤니티가 형성되고 있다”라며 “디지털 네이티브인 글로벌 Z세대들이 만들어가는 문화가 더욱 확장될 수 있도록 픽스아트와 협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