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인도어 사이클링 위한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 출시

좌우· 앞뒤 움직임 지원...생동감 넘치는 라이딩 경험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2/07/26 10:27    수정: 2022/07/26 15:14

가민이 다방향 움직임을 지원하는 인도어 사이클링 모션 플레이트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가민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사진=가민)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는 가민의 인도어 사이클링 라인업 '탁스(Tacx)'의 신제품이다. 탁스 '네오', '네오 2', '네오 2T' 스마트 트레이너와 호환 시 좌우 움직임에 앞뒤 움직임을 추가해줘 사용자가 실내에서도 야외에서 주행하는 듯한 실감나는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의 다방향 움직임은 핸들 바를 자연스럽게 움직여 준다. 동시에 자전거 프레임으로 전달되는 상체의 하중을 완충시켜줘 편안한 탑승 자세를 지원한다. 탁스 네오 스마트 트레이너 하단의 자석을 통해 단번에 부착할 수 있는 간편한 설치와 최소한의 공간 차지로 간편하게 고급 사이클링 훈련을 경험할 수 있다. 저소음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가민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사진=가민)

댄 바텔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부사장은 "사이클리스트들은 항상 실내에서도 훈련을 더욱 현장감 넘치고 효과적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며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는 다방향 움직임을 실현해 가장 역동적이고 실감나는 인도어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탁스 네온 모션 플레이트는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39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