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신규 영웅 ‘파티 크래셔 매드 팬더단’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티 크래셔 매드 팬더단’은 돈에 집착해 불법적인 일도 서슴지 않는 용병단으로, ‘월드 1’에서 이용자의 앞길을 막는 악역으로 등장하며 이후 스토리 곳곳에서 소소한 악당으로 나타난다. 또한, 완전한 악의 조직이라 보기엔 다소 귀여운 모습을 보인다.
이와 함께 3대3으로 팀을 구성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팀 데스 매치 Beta’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신규 콘텐츠는 서로의 영웅을 쓰러트리거나 상자를 획득해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부유성 특별 만화 ‘파티피플 매드 팬더단’을 추가해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2주년 기념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콩스튜디오 김상원 디렉터의 감사 메시지와 주요 업데이트 히스토리를 담았으며, 2주년 기념 쿠폰을 공개했다. 또한, 2주년 신규 영웅인 ‘파티 크래셔 매드 팬더단’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육성 캐릭터 및 서포트 카드 4종 공개2022.07.13
- 카카오게임즈 오딘, 죄악의 심연 업데이트2022.07.13
-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전직 영웅 3종 업데이트2022.07.12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2022.07.12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1일 10회씩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20회까지 영웅 및 장비를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120회 무료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오는 8월 1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히어로 크리스탈’, ‘전설 각성석’, ‘각성 던전 상자’ 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