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R2M’에 ‘변신/서번트 성장 확장’, ‘신규 서번트/변신 추가’ 등 캐릭터 성장에 효과적인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번째 ‘변신/서번트 성장 효과’인 ‘가이아스의 휘장’이 활성화된다. 휘장을 활성화할 때마다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 등 각종 능력치가 향상된다. 활성화에 필요한 포인트는 변신/서번트의 레벨을 올리는 방식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서번트와 변신도 추가한다. 신규 서번트는 영웅 등급 2종과 희귀 등급 2종이 추가되며, 변신은 2종의 희귀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어 게임회원들은 더욱 다양한 변신/서번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와 미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 달 14일까지 게임에 누적으로 접속한 일수에 따라 특수 매터리얼이 들어있는 ‘뚱냥이의 선물상자Ⅱ’ 등 게임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지급한다.
관련기사
-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미션 이벤트 실시2022.06.24
- 웹젠 뮤오리진2, 16차 서버 통합 실시2022.06.22
-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이벤트 마련2022.06.17
- 웹젠, 청소년 게임 과몰입 예방 프로그램 선보여2022.06.13
같은 기간 ‘던전 탐사대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해 6가지의 미션 조건을 모두 완료한 회원은 ‘고급~희귀 변신/서번트 뽑기권’과 ‘상급 매터리얼 상자’가 포함된 ‘탐사 완료 보상 상자’를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웹젠은 ‘R2M’ 회원들의 적극적인 게임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추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