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이벤트 마련

이벤트 참여 시 캐릭터 성별·외모 변환 아이템 무상 지급

디지털경제입력 :2022/06/17 12:15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23일 오픈 리부트 서버의 초기화 진행에 앞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캐릭터명 선점 참여는 게임 계정에 로그인해 안내 페이지의 '캐릭터명 선점하기'에서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 후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하면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꿀 수 있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단, 본 이벤트는 계정당 1회, 캐릭터 1개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웹젠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6: Warfare’ 내용도 일부 공개했다. 이번 달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통해 더욱 체계화된 이벤트 및 보상을 제공하고, 서버 특성에 맞는 캐릭터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WAVE 이벤트'를 개선해 R2day, 미션 달성, 성장 레이스, 각성 퀘스트 등 기간별 테마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현재 사흘 간 한 번씩 수령할 수 있었던 보상을 매일 수령할 수 있도록 통합보급센터도 개편한다. 매터리얼 교환원 NPC 출현 시기도 변경해 아이템 대량 교환 기능 등의 편의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오는 30일까지 ‘3rd WAVE(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R2’의 회원들은 네 가지 미션 이벤트 참여 시 ‘고대의 강화 주문서’ 등의 고급 강화 아이템을 획득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