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역 장병, 데이터 100GB 더 받으세요"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프로모션

방송/통신입력 :2022/05/31 09:45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Y(와이)'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역 병사를 대상으로 와이 군인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와이 군인덤 프로모션은 KT 와이 군인요금제 또는 와이 군인 가입자 대상으로 100GB 데이터와 밀리의 서재 3개월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KT 와이의 20대 전용 앱인 '와이박스'을 통해 6월 한 달간 신청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된 데이터 100GB와 밀리의 서재 3개월 쿠폰은 신청한 다음주 금요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되며 사용 기한은 7월31일이다. 

아울러 KT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현역 병사와 국가 기념일을 되새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복무 중인 군인 또는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낸 곰신이 와이의 인스타에 인증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와이박스에서는 '깻잎 논쟁'과 같은 재미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밸런스 게임을 공개하고,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프로모션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현역 장병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와이퓨처리스트와 함께 준비했다. 군 장병의 복지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통해 20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