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션테크놀러지가 현대리바트의 오피스 전용 가구 라인업 ‘리바트오피스 원’과 함께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지텍VC의 로지텍 스크라이브(Logitech Scribe)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현대리바트의 전용 이동형 화이트보드 가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로지텍 스크라이브는 사용자가 직접 화이트보드에 판서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화상회의 서비스를 위한 화이트보드 카메라다.
로지텍 스크라이브는 AI 특수 카메라를 탑재하여 화이트보드의 다양한 손글씨와 포스트잇 등의 내용을 그대로 상대방과 공유 및 전달하는 새로운 개념의 쉐어링 기술을 제공한다.
로지텍VC는 도입비용이나 설치 및 관리가 어려운 전자칠판 등의 비용효율적인 대안 솔루션으로 스크라이브를 제안하고 있으며, 전용 화이트보드 가구시스템과 연계하여 보다 미려한 환경을 제공하여 기업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전용 이동형 화이트보드는 로지텍 스크라이브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로지텍 시스템과 연동해 감성과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관련기사
- 로지텍, G프로 GX 블루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출시2022.05.16
- 로지텍,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브랜드샵 오픈2022.04.26
- 로지텍, 아시안 핏 적용한 버티컬 무선 마우스 '리프트' 출시2022.04.25
- 로지텍, '아스트로 A10 2세대' 헤드셋 출시2022.03.21
로지텍VC와 현대리바트는 대학교 강의실, 초중고 교실, 학원 및 공부방 등 온오프라인 통합 수업이 필요한 강의실, 다양한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하는 개발사와 디자인 회사 등 즉흥적인 아이디어를 다양한 관계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곳을 대상으로 영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로지텍VC 국내 총판인 오우션테크놀러지 차재호팀장은 “로지텍은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인 회상회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현대리바트와 협업을 진행해왔다”고 이번 콜라보 신제품의 의미를 설명하며 “로지텍 스크라이브와 현대리바트의의 전용 이동형 화이트보드를 통해 고객과의 협업은 더욱 쉬워지고, 서로의 아이디어를 보다 시각적으로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고 이번 양사의 콜라보 작업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