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중 전해수로 살균 케어까지'...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인기

KAS 살균인증 'S마크' 획득...각종 유해 세균 99.99% 제거

홈&모바일입력 :2022/05/25 11:25

SK매직이 지난해 선보인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코로나19로 청정·위생가전이 주목 받으면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 'S마크'를 획득했다. 도기 버블 세정은 물론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BID-S36D)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비데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 도기 거품 세척을 원터치 버튼 하나로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전해수 살균수가 추가 분사돼 도기를 살균함으로써 이물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관리할 수 있다.

SK매직은 세척수 위생도 강화했다. 원터치 정수 필터를 채용해 보다 깨끗한 물로 세척할 수 있다. 물통 안에 담긴 물부터 물이 배출되는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 오염된 물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물이 분사되는 노즐 부분이 '자외선(UV) 램프'를 통해 자동 살균되며, 전기분해된 살균수로 노즐을 추가 살균한다.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국내 최고 방수 등급 IPX6를 적용해 물 세척도 가능하다.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이밖에 연속 온수, 어린이 맞춤, 절전, 건조 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갖췄다.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BID-S36D) 제품 이미지 (사진=SK매직)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OK 서비스'를 4개월 마다 진행하며, 정수 필터, 도기 버블 세제, 향균 노즐팁, 노즐덕트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살균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살균력을 강화하고 버블로 도기 세정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클린 도기 버블 비데의 월 렌탈료(3년 기준)는 ▲2만7천900원(BID- S36D) ▲ 2만5천900원(BID- S37D) ▲2만3천900원(BID- S38D)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