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카카오골프예약, 5천만원 규모 이벤트 마련

처음 이용자부터 기존 이용자 대상 썸머 페스티벌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05/24 11:44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4일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다음 달 8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을 처음 사용하는 이용자부터, 기존 이용자까지 모든 이용자들에게 총 5천만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먼저 ‘카카오골프예약’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선결제 골프장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이용자 중 서비스를 이용하는 선착순 5만 명에게 ‘선결제 골프장 2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VX 카카오골프예약,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또 선착순 10만 명에게 ‘홀인원보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6천 명 중 수도권 골프장 예약자에 한해 ‘카카오 T 벤티 예약’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골프예약’ 첫 예약 후 라운드까지 완료한 회원 중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라이언 네임택’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4인 무료 라운드 이용권’, ‘LG 스탠바이미’ ‘부쉬넬 거리 측정기’ 등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카카오 VX 관계자는 “예년과 다르게 여름철에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라며 “이용자 분들이 ‘카카오골프예약’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라운드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지난 달 기준, 누적 회원 수가 전년 동월 대비 46% 증가하며 골퍼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았으며 예약 건수는 전년 동월 대비 67%, 방문자 수 또한 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