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라이프월릿 리뉴얼...건강 챙기고 포인트 받고

컴퓨팅입력 :2022/05/20 09:55

엔디에스(NDS, 대표 김중원)가 건강관리플랫폼 '라이프월릿'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라이프월릿의 UI/UX를 전면 개편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여 기존의 건강데이터 관리기능 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용자는 일별, 주별, 월별 목표걸음수를 설정하여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 건강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라이프월릿 리뉴얼 오픈 이미지(이미지=NDS)

건강포인트는 라이프월릿 쇼핑몰에서 개인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이용이 가능하다. 향후 식습관, 운동빈도, 혈압 및 혈당 등 건강 데이터를 꾸준히 기록하고 관리하는 경우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안도 개발 중이다.

또한 간편하게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도록 실손보험청구 기능을 추가하여 기존 보험 청구 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보험사별 보험금 청구도 가능하다.

건강예측, 건강테마, 건강뉴스 등 건강관리를 위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와 게임요소를 혼합한 건강챌린지, 건강운세, MBTI 서비스로 올바른 생활습관을 유도하여 건강관리에 대한 동기부여를 이끌어 낼 계획이다.

관련기사

김중원 NDS 대표는 “이번 라이프월릿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로 사용자들의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엔디에스는 라이프월릿을 통한 B2C 사업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무인헬스케어존과 자사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모바일 개발 역량,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헬스케어앱을 필요로 하는 B2B(생보사, 제약사, 헬스케어기업 등) 사업영역으로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