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영상 누적 조회수 3000만뷰 돌파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23개 홍보 영상 출연

홈&모바일입력 :2022/05/12 10:47

청호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임영웅 모델의 영상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3천만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2020년 4월부터 가수 임영웅 씨를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 임 씨가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층인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판단이다.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언택트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세니타,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등 주요 제품 모델로 임 씨를 내세웠다. 현재까지 임 씨가 출연한 영상 총 23개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광고 스틸컷 (사진=청호나이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청호나이스와 임영웅은 지난 5월 1일 전속모델 재계약을 통해 3년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영웅의 밝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들을 더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