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대표 하형일)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 셀렉션이 더욱 강화됐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수십만 개 브랜드의 수백만 개 아마존 미국(US) 상품이 추가로 판매된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지난해 8월 31일 출시 후, 계속해서 한국 고객들의 반응과 요구를 통해 국내 수요에 맞는 판매 상품 구성을 확대해 왔다. 검색, 배송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아마존에서 한국으로의 배송 기간도 영업일 기준 평균 6~10일에서 4~8일로 단축됐다.
11번가는 아마존 미국 수백만 개 상품을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추가하면서 명실공히 국내 최대규모 해외직구 서비스 지위를 공고히 했다는 입장이다.
11번가는 "그동안 판매 상품 구성에 일부 부족함을 느낀 고객들의 아쉬움을 많은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해외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고 오직 아마존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11번가는 이번 신규 상품 판매 시작과 함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된 브랜드 중 패션, 뷰티, 주방, 디지털, 스포츠 등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매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아마존 블러썸' 행사를 5월 중순경 진행할 예정이다.
또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 방송을 월 2회 고정 편성으로 확대하면서 라방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브랜드와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13회 진행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 방송은 최대 시청수 119만, 매회 평균 65만 이상의 시청수를 기록하며 '라이브11'의 인기 코너로 자리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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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진행 중인 5월 '월간 십일절'에는 오후 6시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방송이 예정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베스트 브랜드 5개의 십일절 특별가 판매가 진행되며, 새로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의 얼리버드 쿠폰도 지급될 예정이다.
11번가는 "국내 고객에게 최고의 해외직구 쇼핑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11번가와 아마존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국내 유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경쟁력을 계속해서 강화하면서 고객가치에 기반한 최선의 해외직구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