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렌즈 사용법 등 온·오프 강좌 확대 운영

캐논 아카데미서 풍경·인물 촬영법 등 온·오프라인 강의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2/05/03 10:30

캐논코리아가 이달 카메라 관련 온·오프라인 강좌를 확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캐논코리아는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 사용법, 렌즈 사용법, 풍경 및 인물 촬영법 등 다양한 강좌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캐논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달에는 촬영부터 프린팅까지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마스터 코스 강좌를 신규 개설했다.

이홍기 작가가 진행하는 '풍경 사진 마스터' 강좌에서는 풍경 사진 촬영에 대한 작가의 노하우를 직접 배우고, 촬영한 사진을 리뷰 및 프린트까지 해볼 수 있다. 화이트 밸런스와 HDR의 원리를 설명하고, 풍경 촬영의 구도와 광원 활용에 대한 실습을 진행한다. 풍경 사진 마스터 강좌는 ▲이론 강의 2시간 ▲촬영 실습 시간 3시간 ▲사진 리뷰 및 프린트 2시간 등 총 3부로 구성된다. 촬영 실습은 '은평 한옥마을'과 '진관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가 이달 캐논 아카데미 온오프라인 강좌를 확대 운영한다. (사진=캐논코리아)

한편, 캐논코리아는 '캐논 셀프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논 셀프 스튜디오는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와 RF렌즈를 이용해 무료로 흑백 셀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벤트 신청은 네이버 예약에서 받으며, 이용 시간은 최대 1시간(▲촬영 40분 ▲출력 20분)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