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애니메이션 원피스 콜라보한 '인스팅트2 솔라' 출시

아시아 한정 에디션 와디즈 통해 출시

홈&모바일입력 :2022/04/28 14:33

가민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콜라보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28일 출시했다.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은 ▲몽키 D. 루피 ▲롤로노아 조로 ▲토니토니 쵸파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가민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사진=가민)

몽키 D. 루피 모델은 블랙 컬러에 해골 모양 버클, 크로스본 디테일, 그리고 빨간색과 노란색 베젤 및 버튼을 접목시켜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의 용감한 성격을 시각화했다. 롤로노아 조로 모델은 조로의 헤어와 패션 스타일, 시그니처 기술 삼도류를 시계 디자인에 담아냈다. 토니토니 쵸파 모델은 분홍 케이스와 하늘색 버튼으로 쵸파의 벚꽃이 휘날리는 장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나뭇결을 살린 보석 상자 시계 케이스와 오피셜 캐릭터 스티커, 캐릭터 일러스트 스탠드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인스팅트 2솔라 제품은 우수한 내구성과 혁신적인 기능이 특징이다.  미국 군사 표준 MIL-STD-810및 10ATM(100m) 방수 등급을 준수해 제작됐으며, 방수, 다방향 낙하 및 충격 저항, 동결-융해, 부식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했다.

또 투명한 태양광 충전 렌즈인 '파워 글라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태양광 전력 변환 효율을 갖췄다. 사용자는 '파워 매니저' 시스템을 활성화시켜 배터리 사용을 무제한으로 연장할 수 있다.

가민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 '몽키 D'(사진=가민)

GPS, GLONASS, 갈리레오 등을 포함한 멀티 GNSS 위성 시스템을 내장했다. 전자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를 탑재해 등산 및 하이킹과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 시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러닝, 골프, 서핑 등 30여가지 스포츠 앱이 내장돼 있어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로 활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1천대 한정 판매된다. 28일 오후 6시부터 5월 12일까지 와디즈에서 사전 펀딩이 진행된다.

사전 펀딩 기간에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 한해 '원피스 캔 글라스 레트로 에디션'이 증정된다.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의 소비자가격은 55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