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백령도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실시

27~28일 이동식 서비스센터 설치

홈&모바일입력 :2022/04/27 09:08

삼성전자서비스가 백령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재난 발생지역, 낙도·오지 등에서 특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에어컨 실외기를 사전 점검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서비스)

특히 이번에는 여름이 다가오며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의 사용량이 급증할 것을 고려해, 도서지역인 백령도 백령면 면사무소 앞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가전제품 특별점검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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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점검기간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백령도에 상주하며 가전제품을 점검해주고 고객들에게는 수리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여름이 오기 전에 에어컨을 미리 점검받은 고객의 95% 이상이 여름에 고장없이 잘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백령도 주민들이 여름철 에어컨을 비롯해 가전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