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 출시

컴퓨팅입력 :2022/04/21 11:21

솔라윈즈가 솔라윈즈 플랫폼에 구축된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솔라윈즈 플랫폼은 오늘날 현대적인 분산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합된 가시성을 제공하여 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조직이 디지털 전환을 앞당기도록 지원한다.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는 포괄적이고 비용 효율성이 뛰어난 통합 풀스택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서비스 제공 및 구성 요소 종속성에 대한 엔드 투 엔드 가시성을 제공한다.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이미지=솔라윈즈)

조직이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사후 처리(reactive) 방식에서 사전예방적(proactive)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술 전문가는 ‘단일 통합 모니터링(single pane of glass)’ 형태의 대시 보드로 실용적인 분석을 얻어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 사전예방적 관리를 할 수 있다.

솔라윈즈는 내장 인텔리전스와 AI옵스(AIOps)를 풀스택 솔루션에 적용했다. 해당 플랫폼은 조직이 복잡하고 다양한 분산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성능, 가용성, 보안 및 디지털 환경을 지속해서 개선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는 모든 규모와 업종의 조직이 신속한 가치 창출, 서비스 수준 보장, 문제 해결 가속화, 알림 피로도 및 위험요소 감소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IT 조직은 플랫폼의 풀스택 및 통합 커버리지를 바탕으로 더욱 신속하고 정보에 입각하며 조율된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사용자는 종속성을 쉽게 발견, 매핑 및 파악하여 사용자 경험 저하 및 서비스 중단을 예측 및 방지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는 조직이 서비스 수준을 충족하고 문제 해결, 구성, 보고 및 계획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지원한다. 따라서 조직은 비즈니스 발전을 위해 더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상호 연관된 인텔리전스를 갖춘 조직은 문제 및 이상 징후를 더욱 효율적으로 식별하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해결할 수 있다. 또 컴플라이언스와 공격 표면 위험을 줄이며, 성능과 용량을 확장할 최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다.

기업들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간소화하고 개선하도록 설계된 통합 솔루션을 사용하면 중앙 집중식 관리를 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리소스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조직이 통일된 경험, 구축, 확장성 및 기술 지원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를 비용 효율적으로 먼저 시작하고 추후 확장하도록 지원하여 전체적인 비용을 줄여준다.

현재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의 에센셜(Essentials)과 어드밴스드(Advanced) 요금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 새로운 제품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솔라윈즈의 최고제품책임자(CPO) 로히니 카스투리(Rohini Kasturi)는 “조직이 직면한 IT 복잡성은 무분별한 툴 확산, 비용 증가, 보안 위협 및 분산 운영으로 전례 없이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은 현재 당면 과제를 해결하고 운영에 불필요한 요소를 줄여 광범위한 비즈니스 요건을 더 빨리 해결하고 예산 대비 결과를 극대화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솔라윈즈는 20년 이상 다양한 분야와 업종에 걸쳐 시장을 선도하는 여러 조직에 모니터링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는 조직에 한 공급업체에서 제공하는 단일 솔루션을 통해 현대화 및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이니셔티브 모두를 진행시킬 수 있는 간소화된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