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쉐어가 AKMU 이찬혁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 '스쉐롭게'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스쉐롭게는 스타일쉐어의 첫 브랜드 캠페인이다. 패션 정보의 공유와 상품의 구매가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스타일쉐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인 스쉐롭게는 트렌드와 스타일을 주체적으로 만들어가는 Z세대만의 새로운 패션 쇼핑 방식을 뜻한다. 또래 스타일을 '탐색'하고, 업로드로 '공유'하고, 재치 있게 '자랑'하는 것으로 완성되는 1020세대만의 독특한 쇼핑 여정을 '우린 쉐어해. 스타일을 새롭게, 스쉐롭게'라는 문구로 풀어냈다.

브랜드 페르소나로는 Z세대 패션 아이콘인 AKMU 이찬혁이 발탁됐다. 이찬혁은 소신 있고 과감한 시도, 건강한 자기 확신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낸 뮤지션이다. ▲탐색편 ▲공유편 ▲자랑편으로 이어지는 총 세 개의 메인 필름에서는 Z세대를 대변하는 이찬혁의 목소리를 통해 스쉐로운 스타일 탐색과 정보 교류 방식이 무엇인지를 표현했다.
부캐(부캐릭터) 만드는 것을 즐기는 Z세대 고객을 겨냥한 '스타일 부캐 테스트'도 15일부터 오픈된다. 사용자는 마치 스무고개를 하는 것처럼 이찬혁의 질문에 답을 하며 자신의 스타일 부캐를 찾아 나갈 수 있다. '패션 외길 선비', '굳게 닫힌 흥선대원군', '이 세상 패션 천재' 등 총 6개 유형 결과를 SNS로도 공유할 수 있게 해 즐거움을 더했다.
캠페인을 기념해 봄여름 패션 상품을 최대 80%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하는 '쇼핑도 스쉐롭게'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스쉐롭게 캠페인 기념 100% 당첨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관련기사
- 스타일쉐어, '선물요청' 거래액 전년 동기 比 3배↑2022.03.23
- 스타일쉐어, 신학기 '우정템' 거래액 전월 比 165%↑2022.02.18
- 스타일쉐어, 스걸파 3인과 ‘나만의 스타일’ 찾는다2022.02.08
- 스우파부터 쿠로미까지...'Y2K 패션 따라잡기' 인기2022.02.06
스타일쉐어 마케팅팀 장선향 리더는 "스타일쉐어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Z세대 롤 모델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찬혁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스타일 커뮤니티로서의 고유한 핵심 가치와 사용자 편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스타일쉐어의 스쉐롭게 캠페인은 온라인 뿐 아니라 강남역, 강남대로, 홍대입구 등에 설치된 옥외 광고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