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바이올렛 결사대원 승급 추가

솔로몬의 시련 던전 퀘스트 완료해야

디지털경제입력 :2022/04/08 11:20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늑대개 팀 ‘바이올렛’ 결사대원 승급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90레벨 이상의 ‘바이올렛’ 캐릭터로 ‘솔로몬의 시련’ 던전에서 퀘스트 ‘새로운 시련’을 완료하면 승급이 가능하다. 결사대원으로 승급 시 전용 일러스트 및 승급 코스튬과 함께 ‘아머 브레이커’, ‘꽃바람 연격’, ‘궁극기 : 퀸스 저지먼트’ 등 새로운 스킬 3종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승급부터 사용 가능한 ‘궁극기’는 기존 ‘결전기’를 뛰어넘는 최상위 스킬로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신규 승급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바이올렛’ 캐릭터로 피로도 10 이상의 던전을 클리어하면 ‘바이올렛’ 전용 3성 보스 무기, 미니 바이올렛 펫, 3성 S튜닝 섬성의 격돌 액세서리 풀세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 ‘클로저스’ 늑대개 팀 ‘바이올렛’ 결사대원 승급 업데이트.

이와함께 회사 측은 오는 20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넥슨캐시 지원 이벤트 ‘클저 하기 좋은 날 BONUS!’를 실시한다. 이 기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로 게임에 접속해 피로도 5 이상의 던전 클리어 미션을 진행하면 넥슨캐시 최대 2만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봄꽃놀이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