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의 1분기 제주 여행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영홈쇼핑의 1분기 제주 여행 상품 판매액이 170억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도래와 함께 봄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수요가 폭등한 결과로 풀이된다.
지난 3일 공영홈쇼핑이 새롭게 선보인 제주 3박 4일 여행 상품도 첫 방송에서 8억3천만원 가량의 실적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기존에 주로 판매되던 2박 3일 일정 대신 3박 4일로 구성하고, 요트 투어, 돌고래 에코 투어 등의 일정과 함께 '럭셔리 여행'으로 차별화 한 것이 특징이다.
공영홈쇼핑은 봄을 맞아 울릉도·독도 여행상품(14일 오후 6시 4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을 선보인다. 2박 3일로 첫날 독도 방문 코스가 포함된 일정이다. 나리분지, 내수전 전망대 등 울릉도의 주요 관광지를 두루 둘러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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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1분기 공영홈쇼핑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주 양투어'의 2박 3일 상품(9일 오전 10시 25분)도 방송한다. 우도 여행 일정이 포함된 패키지로, 1분기에만 80억 이상의 실적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공영홈쇼핑 레포츠문화팀 양혜지 MD는 "엔데믹 등 포스트코로나 시기에 즈음해서 힐링과 레저, 낭만과 추억여행에 대해 많은 소비자들께서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현재 공영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여행 상품에 대한 관심도 크게 집중되고 있다"며 "제주 럭셔리 투어, 독도여행처럼 앞으로도 공영홈쇼핑만의 차별화된 국내외 여행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