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플리퍼, 새 캐릭터 5종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3/18 15:18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8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5종 및 ‘강림토벌 수식의 폐룡’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여름에 불타는 보물 호랑이 소녀 미아’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 3성 캐릭터 1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5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여름에 불타는 보물 호랑이 소녀 미아’는 바다의 보물을 노리는 캐릭터로, 가까운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발톱 공격으로 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한 여름의 환술사 이루미’는 빛의 마법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캐릭터로, 파티 전체의 스킬 대미지와 파워 플립 대미지를 상승시킨다.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5종 및 ‘강림토벌 수식의 폐룡’ 추가.

이 외에도 성스러운 마법으로 파티 전체에 체력을 회복시키고 배리어 효과를 부여하는 ‘★4 한 여름의 구제자 리젤’, 동전 던지기를 하며 주위에 검을 휘두르고 명중한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태양의 승부사 네스카’, 마법 이론을 해석하여 풍속성 리더의 공격력과 스킬 대미지를 상승시키는 ‘★3 마법 이론의 탐구자 네티’가 함께 등장한다.

오는 27일까지 이용자 간 타임 어택 배틀 ‘운수의 시련’이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보스 토벌 시간 및 점수를 경쟁하여 자신의 달성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집계 결과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신규 콘텐츠 강림토벌 ‘수식의 폐룡’을 오픈한다.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수식의 폐룡 일라우드레스’를 토벌하고 얻는 보스 코인을 활용해 한정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8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 시 ‘최대 2,100 성도석’을 지급하고, 미션 클리어 시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베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미션 1탄을 시작으로, 오는 27일과 다음 달 9일 각각 순차적으로 미션 2탄과 3탄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서머 베케이션 캠페인’ 1탄부터 3탄까지를 모두 클리어할 시 ‘1천500 성도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