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드래곤블레이즈, 새 영웅 오딘-아스트라이아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3/07 12:49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컨드임팩트 영웅 ‘오딘’과 ‘아스트라이아’가 최초로 등장한다. 

오딘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타이탄 세력을 규합한 제국의 왕이다. 강력한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해 기절시킨다. 

아스트라이아는 오딘의 연인으로서 타이탄 제국 건설에 큰 역할을 한 최초의 군신이다.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랜덤하게 적을 공격하며 적 전체의 마법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퍼스트임팩트 영웅 ‘미유MK5’와 ‘이시스’, ‘모모’, ‘샬롯’의 영웅 컬렉션도 추가되어 아름다운 외형을 뽐내는 것은 물론 더욱 강력한 능력도 발휘할 수 있다.

관련기사

푸짐한 보상을 주는 콘텐츠들도 새롭게 오픈한다. 영웅들의 사랑과 모험이 담긴 ‘모험 던전’을 정복하면 '여신의 기억’, ‘영웅 강화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엘도라도’는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광산을 점령하고 채굴하면 ‘초월의 정수’, ‘여신의 기억’,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월드보스인 ‘네메시스’의 등장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전투경험과 풍성한 보상을 선사한다.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UI를 개선했으며 영웅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 빠른 전투를 위한 ‘전투 배속 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되어 전략의 묘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