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록 NFT마켓에서 첫 드랍스를 진행한다. 현대미술 화가이자 최근 NFT아트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08AM 박세진 작가의 NFT작품을 22일 공개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박세진 작가의 작품은 총 3점으로 이더리움으로 구매 가능하다.
그의 작품에는 존재의 이유와 실존을 증명하고 사회적 메시지를 담는 게 특징으로, 2017년 팝컬쳐에 대해 본격적인 관심을 갖기 시작해 현재까지 다양한 형태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박세진 작가는 삼성전자, 라이엇게임즈, 푸마 등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창작활동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비블록 NFT마켓과의 프로젝트 또한 오래 전부터 준비해왔다.

그는 지난해 12월 비블록 웨비나에 연사로 참여하여 ‘현대미술 화가로서 NFT작가로 활동하는 고충’을 발표한 뒤 이어 비블록 NFT마켓에도 작품을 선봬는 것.
관련기사
- LG 올레드 TV, NFT 예술 작품에 생생한 호랑 모습 담았다2022.02.22
- LG전자 TV서 '클립 드롭스' 소장 NFT 본다2022.02.21
- 국내 대기업 'AI·메타버스·NFT' 집중 투자 계획 밝혀2022.02.21
- 스퀘어에닉스 "파이널판타지14에 NFT 적용 계획 없다"2022.02.21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 중 일부는 비블록 NFT마켓에서 최초 공개하는 작품으로 벌써부터 그의 팬층 사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블록 NFT마켓 PC 버전 오픈 이벤트로 박세진 작가의 한정 NFT 에어드랍도 진행된다. 아티스트들의 드롭스 일정 및 오픈이벤트는 비블록 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