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확장판인 ‘2022 시즌1 로얄패스’를 업데이트하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캐릭터 ‘C.제로’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음 달 31일 점검 전까지 ‘로얄패스’를 구매하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 ‘C.제로’와 커스터마이징 전용 파츠를 제공한다. 파츠는 헤어스타일부터 상의, 하의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어 캐릭터를 더욱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로얄패스 시즌1(2022)’ 상품은 구매 시 ‘서든패스’와 ‘로얄패스’가 동시에 생성되며, 60레벨까지 레벨에 따라 두 패스의 보상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로얄 업그레이드 시즌1(2022)’은 구매 즉시 기존 ‘서든패스’가 ‘로얄패스’로 업그레이드되며, 패스 레벨에 따라 ‘로얄패스’ 전용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솔로들을 응원하는 하트 브레이커 콘셉트로 제작된 ‘하트 엑스(Heart X)’가 3월 17일까지 새로운 무기 스킨으로 등장한다. ‘하트 엑스’ 스킨 무기 중 3종 이상 활성화 상태일 경우 경험치 30%와 포인트 30%를 세트효과로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스킨을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하트 엑스’ 무기 획득 기간을 총 300일 달성하면 ‘TRG21(IS)’, ‘AK47(IS)’, ‘UAR_v2(IS)’, ‘Peacemaker(S)’, ‘AXE Heart X’ 등으로 구성된 ‘하트 엑스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