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나르실란 무기 새 가공식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2/09 12:22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나르실란 무기' 장비의 신규 가공식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나르실란 장비'는 검은사막에서 초보 이용자의 초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이용자는 보유 중인 '나르실란 무기'와 '나르실란 가공석'을 가공해 다른 클래스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나르실란 가공석'은 각 마을의 대장장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들이 설치한 '텃밭'의 철거 예정 시간을 기존 7일에서 14일로 변경해 보다 여유롭게 재배 생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캐릭터 전환이 설정된 캐릭터도 황실제작 납품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변경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달콤한 초콜릿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음 달 9일까지 도전과제 달성에 따라 ▲유(VI) 검은별 무기 선택 상자 ▲에페리아 중범선 선택 상자 ▲유(IV) 마노스 액세서리 선택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오는 23일까지는 어둠의 틈에 ▲이벤트 해골 왕 ▲이벤트 티티움 ▲이벤트 리브르 총 3종을 추가한다.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강력한 우두머리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분노하는 망자의 함'을 획득 가능하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 달 1일까지 매일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300% 전투&기술 경험치 주문서 ▲투발라 광석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