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연휴 끝, 식단 시작’ 기획전 진행

오는 10일까지 저칼로리 간식·다이어트 건기식 등 할인 판매

유통입력 :2022/02/04 10:23

마켓컬리가 설 연휴 이후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용자를 위해 ‘연휴 끝, 식단 시작’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저칼로리, 식사 대용 등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샐러드, 닭가슴살, 곤약밥 등 식사대용 식품부터 저칼로리 간식, 클렌징 주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과 스텝퍼, 짐볼 등 운동용품까지 약 110여 가지 상품을 아우른다.

또한 마켓컬리는 고객 취향을 고려해 ▲채소, 과일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부담 없는 식단’, ▲맛과 포만감을 두루 누릴 수 있는 ‘트렌디한 식단’, ▲매일 접할 수 있는 ‘꾸준한 관리를 위한 식단’ 등 기획전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마켓컬리, 명절 후 식단 관리 돕는 ‘연휴 끝, 식단 시작’ 기획전 진행

먼저 ‘부담 없는 식단’으로는 과일, 채소만을 100% 착즙한 ‘콜린스그린’의 클렌즈 주스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단독 판매한다. 또한 두부면, 포두부, 두부텐더 등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두부 제품을 비롯해 당류 함량을 줄인 컬리플라워 라이스, 비건김밥, 다시마 국수, 저당 아이스크림도 함께 선보인다. 칼로리 걱정 없는 간식류로는 통밀로 만든 소보로빵, 크래커, 그래놀라 등도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트렌디한 식단’ 카테고리에서는 이색 식단 관리 상품이 판매된다. 파인트 크기 한 통이 300kcal 수준으로, 식단 조절 기간 디저트로 활용하기 좋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35% 할인하며, 식물성 유산균을 담은 이너주스, 비건 완두콩 음료, 팥차, 이너워터팩 등 이색 음료 상품들도 선보인다. 당류를 최소화한 그릭요거트, 제로 탄산음료와 대체감미료 알룰로스, 케첩, 머스타드 소스 등도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꾸준한 관리를 위한 식단’에서는 닭가슴살을 고객 취향에 따라 구입할 수 있도록 125g, 300g, 500g, 1kg, 2kg 등 다양한 중량의 제품으로 구성, 소시지, 만두, 함박스테이크 등 형태로도 내놨다. 또한 300kcal 이하 두부면 파스타를 비롯해 곤약볶음밥, 다이어트도시락, 단백질바 등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소개한다. 체지방 감소, 지방 합성 억제 다이어트 전용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한다. 

마켓컬리는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을 위해 ‘이고진’ 스텝퍼, 덤벨, 짐볼, 푸쉬업바 등 운동 상품과 요가매트, 디지털 체중계, 루프밴드 등도 함께 기획전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