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새학기 프로모션 대거 진행

방송/통신입력 :2022/02/03 09:36    수정: 2022/02/04 16:50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2022년 새 학기를 앞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3월31일까지 두 달간 ZEM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o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ZEM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로, 부모는 ZEM앱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하고 미세먼지, 급식정보 등을 확인하고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와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안심 편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프로모션을 위해 비대면 학습에 도움이 될 아이패드 에어(5명)와 삼성 키즈 블루투스 헤드폰(50명),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포켓몬 마우스와 패드 세트(100명), 실용적인 플라키키 핸드폰 물병가방(500명), 캐릭터 문구 세트(1,000명)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이며, 해당 고객들은 ZEM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가 가능하다. 자녀가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올바른 자녀 교육을 돕기 위한 비대면 특별 강연, ‘초등 부모 새학기 소통 클래스 A to Zem’도 개최한다.

특강은 2월21일부터 24일, 3월21일부터 24일 등 2차례에 걸쳐 열리며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 소장의 ‘애착의 심리학’, 임영주 부모교육 전문가의 ‘우리 아이 자존감 높이는 대화법’ 등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될 유익한 강연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ZEM 세대 자녀들에겐 일상이 될 메타버스나 각종 미래 ICT 기술들에 대해 김경일 아주대 교수, 장동선 궁금한뇌연구소 대표, 김상균 강원대 교수 등 전문가들이 알기 쉽게 설명해 학부모들이 자녀를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과 지난해 진행했던 구독형 교육상품 ‘웅진스마트올’ 제휴 프로모션을 올해도 실시한다. ‘웅진스마트올’은 초등 전 과목 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와 교육용 상품을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웅진스마트올’을 구독하는 고객은 자녀의 통신요금(ZEM 스마트 요금제 한정)을 가입 다음 달부터 12개월 동안 지원 받는다.

이밖에 중학생부터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신학기를 맞는 다양한 연령대 학생들을 위한 ‘0한동(영한동) 신학기 프로모션’도 3월부터 진행한다.

SK텔레콤의 대학생 전용 서비스인 0캠퍼스에서는 3월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3월10일부터 31일까지 매일 가입 축하 경품으로 인기 IT제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0캠퍼스는 0한동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축하 경품 응모 외에도 캠퍼스 데이터 최대 3GB, FLO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중고등학생을 위해 개학과 동시에 새로운 친구들과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3월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0틴 고객 전원 대상으로 2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0틴위크’ 이벤트가 열린다.

Z세대를 위한 스마트폰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인 휠라(FILA)와 함께 ‘Z플립3 FILA 에디션’을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스마트폰은 휠라의 2022년 메인 테마인 테니스와 필라만의 감성을 담은 굿즈들과 함께 선보이며 오는 23일부터 T다이렉트샵을 통해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

관련기사

SK브로드밴드와 함께 ‘B tv 잼키즈’에서 매일 30분 새 학기 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는 ‘새학기 준비 A to ZEM 오늘의 학습’ 특집 콘텐츠도 선보인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 학기 시작을 눈 앞에 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의미 있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해 이용 고객 모두가 믿고 사랑하는 통신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