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코웨이와 기부 캠페인 진행

유통입력 :2022/01/13 14:59

지마켓·옥션이 코웨이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렌탈 건당 3만원씩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모금액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신학기 지원을 위해 쓰여질 방침이다.

렌탈서비스의 오픈마켓 입점이 활발해지면서 오픈마켓 최초로 기획된 본 단독 기부 캠페인 기간 동안 지마켓·옥션의 코웨이 본사 직영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모든 렌탈 제품 중 계약이 성사된 상품에 한해 코웨이가 건당 3만원의 기부액을 적립한다. 

렌탈 상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전 제품 모두에 적용된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취약계층아동 새학기 응원 비용으로 전달한다. 지마켓·옥션은 렌탈 계약 고객에게 인당 스마일캐시 3만원을 증정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는 3단 우산 기프트를 제공한다.

지마켓-옥션, 코웨이 렌탈하면 3만원씩 기부 적립 캠페인

코웨이 본사직영으로 운영되는 만큼 상담부터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렌탈 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 스마일캐시를 증정하고, 렌탈료 3개월 면제, 렌탈 상품 결합 시 최대 6% 할인, 타사 정수기 보상판매 이벤트, 제휴카드 적용 시 최대 월 3만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마켓·옥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생활가전은 물론, 자동차, 타이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렌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기부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G마켓-옥션 내 코웨이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지마켓·옥션은 입점브랜드 등과 함께 사회적가치 창출에 힘쓰고 있다. 소방관 및 취약계층 화재안전지원 등 ‘히어히어로’ 캠페인을 통해 4년간 누적 30억원을 지원하여 작년 말 국무총리 표창을 받기도 했다.

지마켓·옥션 이주철 전략사업본부장은 “최근 렌탈상품의 오픈마켓 계약이 늘어남에 따라 입점사와 고객 모두가 의미있는 소비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부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소비를 할 때마다 취약계층 아동들의 새학기 응원에 힘을 보탤 수 있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