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베이스, 기업별 맞춤형 인사평가 솔루션 출시

평가 운영 시간 줄여 업무 효율 향상

인터넷입력 :2022/01/11 19:13

성과 관리 비즈니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레몬베이스가 기업별 맞춤형 인사평가 솔루션을 11일 출시했다.

다면 피드백을 쉽게 주고받을 수 있는 ‘리뷰’ 제품에 최대 3단계에 걸친 하향평가 결과를 종합해 최종 등급을 빠르게 도출할 수 있는 ‘종합평가’ 기능을 더했다.

인사평가 운영 시간을 대폭 줄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레몬베이스 제품의 강점으로 꼽힌다.

(사진=레몬베이스)

레몬베이스를 활용하면 평가자와 피평가자 지정, 평가 일정 공유 등 행정적인 절차는 신속하게 마치고, 분석을 통한 평가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다른 툴을 쓸 때와 비교하면, 평가 운영 시간이 80% 이상 줄어든다. 리뷰 입력을 위해 별도로 파일을 관리하지 않아도 되며, 대시보드를 통해 응답률 등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주어진 시간 안에 평가를 마치도록 독려하기 위한 ‘리마인더' 메일도 클릭 한번이면 전송할 수 있다.

관련기사

레몬베이스는 다양한 평가 항목과 척도를 포함한 ‘리뷰 템플릿(질문 양식)’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목적과 상황에 따라 필요한 템플릿을 사용하면 보다 효율적인 인사평가가 가능하다.

평가 등급은 최대 12개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평가 등급 설명도 인사 담당자(어드민)가 직접 등록해 평가에 참여하는 구성원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