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연말 맞이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적립 이벤트

인터넷입력 :2021/12/22 17:23

NHN페이코는 연말을 맞아 ‘페이크 포인트 플러스’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지난 6월 ‘짠테크(짠돌이+재테크)’를 선호하는 MZ세대 이용자들을 위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는 페이코 포인트를 연동해 사용하는 서비스로 페이코 가맹 여부와 상관없이 국내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 앱을 통해 신청하면 모바일카드와 실물 카드 발급이 가능하며, 실적조건 없이 결제할 때 마다 0.2%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는 모든 시중 은행 및 증권사 계좌를 연동해 사용이 가능하다.

12월 중으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를 실물 카드로 발급받는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물 카드 발급 시 즉시 페이코 포인트 5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이달의 가맹점으로 선정된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함께 증정한다.

NHN페이코, 연말 맞이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 프로모션 진행

이에 더해 12월 중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로 이달의 가맹점에서 구매할 시 최대 10%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디자인 쇼핑몰 1300K에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로 구매할 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온라인 가맹점 중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현대식품관투홈, 요기요, 티몬, 위메프, 빽다방에서는 5%를, 올리브영과 야놀자에서는 3.5%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위버스샵, 오늘의 집에서 3%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니스프리, 아티제, 이디야, 파리바게트, 교보문고, 롯데리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1월에는 롯데월드에서도 5%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NHN 페이코는 온라인 가맹점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별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간 요기요에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로 결제할 시 기존 월 적립율의 2배인 10%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12월 30일부터 1월 2일까지도 동일한 더블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도 27일부터 31일까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해 10%를 적립할 수 있다. 무신사에서는 31일까지 7만원 이상 결제할 시 3천원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최근 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등으로 ‘티끌 모아 태산’을 실천하는 MZ세대의 ‘짠테크’ 트렌드에 맞춰 풍성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이 현명한 소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꾸준히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