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홈 화면 전면 개편..."시공 사례를 한눈에”

공간별 이미지 제공해 편의성 개선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2/21 09:15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 김성익)이 인테리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관점에서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을 개선해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시공 사례 분류 고도화를 통해 공간별 이미지 보기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객들이 시공 사례를 더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사용자 환경을 고려해 홈 화면 개편 및 디자인 개선을 진행했다. 공간에 따라 적합한 인테리어 스타일 및 다양한 공간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큐레이션 영역의 개선을 통해 핵심 콘텐츠 노출을 강화했다.

다양한 시공 사례 한눈에

집닥은 평형대별 검색, 인테리어 키워드, 테마로 보는 인테리어 등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한 시공 사례 메뉴도 개선했다. 특히, '요즘 많이 찾는 키워드' 영역은 집닥만의 인테리어 관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별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집닥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집닥의 인테리어 시공 사례를 확인하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홈 화면을 개선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테리어 니즈와 다양한 스타일을 반영한 개선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집닥은 이번 홈 화면 개편을 시작으로 '비포 앤 애프터', '인테리어 팁'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시공 전문가 사용자 경험(UX) 개선을 통해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