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새해 첫 일출 실시간 중계

줌으로 참여하는 50명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 혜택

디지털경제입력 :2021/12/15 13:58

SK이노베이션이 2022년 새해 첫날 일출을 생중계한다.

SK이노베이션은 회사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22년 1월 1일 새해 첫 일출 장관을 생중계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하루빨리 모든 국민의 일상회복 염원을 담아 ‘일상을 Re-boot!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도약’으로 정했다.

SK이노베이션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오프라인 공간은 아니지만 랜선으로 같이 모여 새해 희망과 행복을 나누고 국민의 평안을 기원할 랜선 관람객도 모집한다.

2021년 새해 첫 일출 유튜브 생중계 캡처

SK이노베이션의 주력 사업장인 울산 컴플렉스는 대한민국에서 일출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SK이노베이션이 이곳에서 첫 일출을 생중계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같은 시간에 첫 일출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관련기사

영상채팅앱 줌을 통해 참여하는 50명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과 사회적기업에서 만드는 명함지갑·숄더백·고급 고래 인형 등의 상품도 제공한다. SK이노베이션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새해 첫 일출 장관은 모든 사람에게 희망 메시지로 인식될 만큼 소중한 의미를 갖는다”면서 “SK이노베이션은 새해 첫 일출 유튜브 생중계로 임인년 첫 일출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해 국민 모두가 일상을 회복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도약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