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세븐모바일, GS25 편의점서 알뜰폰 유심 판매

온라인몰에서 가입 후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

방송/통신입력 :2021/12/14 11:22

SK텔링크(대표 최영석)의 알뜰폰 브랜드인 'SK 세븐모바일'이 GS25 편의점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세븐모바일 알뜰폰 유심으로 부가세 포함 월 3천300원의 저렴한 LTE 유심 요금제부터 월 3만3천990원에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세븐모바일 유심카드를 구입하고 온라인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쓰던 휴대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K텔링크가 SK세븐모바일 알뜰폰 유심을 GS25에서 판매한다

온라인으로 직접 요금제를 선택하고 세부 사항을 설정하는 ‘셀프 개통’을 이용하면 수 분 내로 개통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 2천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GS25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GS25편의점에서 구입한 유심으로 세븐모바일에 가입하면, 이용자 전원에게 요금제에 따라 최대 3만원의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담당은 “국내 모든 기업형 편의점에 입점을 완료함에 따라 전국 어느 편의점을 방문해도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퀵커머스 시대 통신 이용자들이 요구하는 알뜰폰 서비스의 접근성 및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알뜰폰 유통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