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동개폐 기능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출시

전기분해 살균수, 버블 세척으로 강력한 위생 케어

홈&모바일입력 :2021/12/10 16:52

코웨이가 자동 개폐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인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BAS38-A)'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는 지난 10월 선보인 더블케어 비데(BAS37-A)의 프리미엄형 모델이다. 자동 개폐 기능과 터치형 리모컨, 순간온수 시스템을 더해 사용 편의와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사진=코웨이)

내부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손을 대지 않아도 자동으로 커버가 부드럽게 열리고 닫힌다. 무선 리모컨 타입의 조작부는 기존 버튼식에서 터치식으로 업그레이드해 가볍고 손쉽게 작동 가능하다. 또 별도의 온수탱크 없이 사용할 때만 순간적으로 물을 데워 온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는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준다. 또한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한다.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은 풀 스테인리스로 적용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AI 스마트 기술도 특징이다. 휴대폰 앱을 통해 사용 패턴, 살균·케어 현황, 필터·버블카트리지 등 소모품 잔여량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 시 AS 접수 안내까지 빠르게 지원한다. 고령화 시대에 맞춰 48시간 동안 사용이 없는 경우에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주는 '실버케어 기능'도 적용해 안심을 더했다.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전문가 관리서비스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문 관리서비스 선택 시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제품 세척 등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자가관리 이용자에게는 12개월마다 필터, 버블카트리지, 노즐/건조 커버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과 관리 키트 패키지를 배송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