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대한민국광고대상 '브랜디드 콘텐츠' 금상 수상

'EOS M50 마크Ⅱ' 소재 7분짜리 영상...조회수 200만 건 기록

홈&모바일입력 :2021/12/06 08:53

캐논코리아는 APS-C 센서 탑재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마크Ⅱ' 광고 영상이 올해 대한민국광고대상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며 한 해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약 2천50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되었고 이 중 69점이 최종 수상했다.

EOS M50 마크Ⅱ 소재 바이럴 영상 중 일부. (사진=캐논코리아)

캐논코리아가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과 제작한 EOS M50 마크Ⅱ 바이럴 영상은 7분 분량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주인공의 진지한 연기력과 가수 카더가든의 가창력, 그리고 광고 전체를 관통하는 B급 유머 코드를 통해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을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