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과 옥션이 1일 오전 10시부터 10일까지 신세계 그룹 연합 첫 행사인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 행사를 진행한다.
조선호텔,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의 상품권과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부터,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및 신세계TV쇼핑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매일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지마켓과 옥션을 모두 합쳐 2만여 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 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대규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은 매일 자정 기준으로 변경된다. ▲조선호텔&리조트 숙박권 ▲스타벅스 e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이마트24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당첨자는 바로 다음날 공개된다.
지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신세계 그룹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 12월 한 달간 지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의 최고 회원 등급에게만 발급하는 4종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4종 할인쿠폰은 상품권이나 티켓, 배달 등의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지마켓과 옥션 전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단, 기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발급되지 않는다.
1일과 2일 단 이틀간 한 번 스마일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 쿠폰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2% 적립도 가능하다. 지마켓은 주문하기 단계에서 스마일카드 즉시 할인을 선택, 옥션은 쿠폰을 다운 받아 적용하면 된다.
관련기사
- 지마켓·옥션, 농협 쌀 연말 특가 판매2021.11.30
- 지마켓·옥션, 로드샵 소호샵 상품 최대 80% 할인2021.11.25
- 韓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기획전에서 매출 크게 올렸다2021.11.23
- 지마켓·옥션, 겨울 리빙 상품 특가 판매2021.11.22
열흘간 매일 바뀌는 특가 상품도 주목할 만하다. 지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의 특가 상품을 매일 2개씩, 총 8개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첫 날인 1일 대표 특가 상품으로 지마켓에서는 ▲탑텐키즈 21년 신상 모달내의 ▲코베아 3웨이 올인원M 구이바다 쓱디션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브런치세트 ▲호주 직수입 생 마누카 꿀+MGO 허니스틱 등을, 옥션에서는 ▲아디다스 뉴퍼포먼스 점퍼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 로션/밀크 택1 ▲네파키즈 액티브 포켓 다운 자켓 ▲신세계 테이스트킹 캐나다 랍스터 3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마켓 이정엽 마케팅본부장은 "신세계 그룹과의 만남을 기념해 신세계 그룹의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역대급 추첨 이벤트 및 전 고객 대상 혜택도 확대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