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 모델에 정이서 발탁

유통입력 :2021/11/25 09:0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뷰’의 전속 모델로 배우 정이서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또한 첫 방송에 준비 물량이 대부분 소진됨에 따라 리오더(추가생산)에 돌입하고, 추가 방송을 준비했다.

GS샵이 ‘뷰’ 홍보 모델로 선정한 정이서는 드라마 ‘마인’, 구미호뎐’에서 이름을 알린 신예 배우다. 정이서는 최근 한 방송매체에서 ‘뷰 앰플 클렌저’를 실제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것이 인연이 되어 모델까지 맡게 됐다.

일명 ‘우유단백질 클렌저’로 불리는 ‘뷰 앰플 클렌저’는 우유단백질추출물을 전성분 1번으로 37% 함유한 제품이다. ‘뷰’에서 약 1천 명의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탄생한 브랜드로, 해당 제품은 1년 간, 40번 테스트한 끝에 출시했다.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정이서

특히 ‘뷰’는 피부 관리의 첫 걸음은 클렌징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전제에서 시작한다. ‘뷰(VU) 앰플 클렌저’는 피부 장벽을 지켜주면서도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고, 피부 본연의 맑고 투명한 광채를 찾아주어 인기다.

‘뷰 앰플 클렌저’는 지난 10월 30일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 물량 5천세트가 대부분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GS샵은 긴급하게 추가 생산을 진행했으며, 약 한 달 만에 생방송을 재개하게 됐다.

관련기사

‘뷰 앰플 클렌저 세트’(6만9천900원)의 2차 판매 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4시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GS리테일 브랜드개발팀 맹우현 브랜드매니저(BM)는 “‘뷰 앰플 클렌저’는 첫 론칭부터 준비 물량 대부분을 판매한데 이어, 최근 유명 연예인의 우유 세안법이 주목받으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양한 ‘뷰’ 스킨케어 라인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