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로드샵 소호샵 상품 최대 80% 할인

총 800명 셀러 참여

유통입력 :2021/11/25 09:03

지마켓과 옥션이 '프라임 패션 세일' 행사를 28일까지 진행하고, 인기 트렌드 로드샵과 소호샵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총 800명의 셀러가 참여한다.

먼저 강력한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지마켓과 옥션의 프라임 패션 세일 행사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2% 중복할인쿠폰'을 ID당 하루 5장씩 제공한다.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이라면 동일한 쿠폰을 한 번 더 다운받을 수 있다. 또 중복 쿠폰 외 추가 쿠폰도 제공한다. 일반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대상 '10% 할인쿠폰'을 각각 매일 5장씩 추가로 제공한다.

다양한 혜택의 데일리 상품도 선보인다. 지마켓에서는 매일 3개의 상품을 지정, 무료 반품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만 무료반품' 상품을 제안한다. 기간 내 결제 완료 시 ID당 1회,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하다. 옥션에서는 강력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데일리 특가템, '오늘만 이 가격'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인싸들의 패션템 한자리에’… 지마켓·옥션, ‘프라임 패션 세일’

이 외에도 지마켓과 옥션의 패션MD가 엄선해, 인생 쇼핑몰로 추천하는 9개의 소호몰 스토어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서울/경기 지역 및 부산/기타 지역의 인기 로드샵 12개도 선보인다. 서울/경기 지역 ▲저스트원 ▲느와르블랑 ▲그녀희제 및 부산/기타 지역 ▲씨샵인더룸 ▲아이미마인 ▲럭키567 등이 있다. 또한 남녀의류를 비롯해 유아동/잡화, 가방, 쥬얼리/시계, 슈즈 등 총 8개의 카테고리별 상품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마켓 황지은 패션레저실장은 "겨울의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소호몰과 지역별 인기 로드샵을 한자리에 모은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